2ne곰 공부방2011. 2. 28. 15:03
[요즘 요리사이트 자주 들어가는데.. 장조림 너무 맛있어보여서 저장했어요
돈 벌면 꼭 홍두깨살 사서 장조림 만드리라!!+.+]




일요일 회의는 희사, 곰형, 저 이렇게 셋이 조촐하게 했슴당
의논한 사항을 말씀드리면,

*
토요일 모임 때 우리가 <역사 속의 사람 : 어떻게 살 것인가 > 라는 주제로 책 3권은 확정을 지었지만,
(나중에 더 추가된다고 하더라도) 스토리, 연결점을 가진 전체 책목록 확정, 읽을 순서, 읽을 분량까지 정하는 게 필요할 것 같습니다.
세미나 시작하기 전에! 말이죠.
해서, 

step one - '자기가 읽고 싶은 책' 을 알려주세요. 자기가 가져온 책이 반영된 사람들 -희사,(『이것이 인간인가』), 용택(『까라마조프의 형제들)』, 윤미(『사람아, 아 사람아』)- 은 선택사항. 
저를 포함, 나머지 사람들은 필수! 기준은 심플하게 갈게요. 자기가 읽고 싶은 책이되 고전이면 됩니다.^.^ (여러권도 상관업슴~)

step two - 이렇게 각자의 목록들이 모이면 그 사이에서 같은 카테고리로 엮일 수 있는 것들이 있겠죠?  그렇지 않은 책은 자연스럽게 빠질테고요. 읽을 책들을 정하면 몇번에 나눠서 읽을 건가, 어떤 책을 먼저 읽을 건가를 정해요^^.
주중에 모여서 다같이 머리를 맞대어봅시다! 일단 예정은 금요일(3/4) 오후 5시! 이때 안되거나 다른 의견 있는 분들은 가능한 빨리! 댓글 남겨주시긔.. (ex.네이트온으로 하면 안되나요? / 금요일 5시 안되는디.. 기타등등 - 화요일 이후에 알려준건 모른척할겁니다..ㅋㅋ)

step three - 장소와 시간도 이번주 금요일 만났을 때 확정짓습니다. 곰형이 토요일 오전 안되신대요. 그래서 토요일 오후 7시로 옮겨야 될 것 같습니다. 백지 모임이랑 같은 날이라 좀 곤란하긴 한데.. 상황에 따라 조절하는 걸로 하고 일단은 토요일 오후7시가 유일한 대안인듯해요. 금요일날 만나서 한번더 얘기해봐요.


** 
총정리


1. 책 리스트 올린다 (선은, 곰, 혜원, 지현은 꼭) / 읽고 싶은 책, 고전
2. 금요일 (3/4) 오후 5시에 모여서 책목록 확정짓고, 분량, 순서, 진행 방식(글쓰기를 하는가 안하는가, 한다면 어떤식으로? 등등) 정한다
3. 모임 장소(곰사형 자택), 시간(토요일 오후 7시) -- 현재는 이렇습니다.
4. 세미나 시작일은 3월 12일 토요일!
5. 3월 5일은 등산 가요. 집합 시간은 오전 8시! 희사가 2시부터 연구실에서 통역일이 있다네요. 너무 먼 코스는 힘들 것 같고..
    평창동 롯데아파트에서 만나 가는 코스가 괜찮을 것 같아요. 이것도 다른 의견 있으면 댓글남겨줘요오.^_^

'2ne곰 공부방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드뎌 커리가 나왔습니다.^^  (8) 2011.03.07
읽고 싶은 책  (1) 2011.03.04
책정하기..  (0) 2011.02.26
같이 읽고 싶은 책  (1) 2011.02.26
2NE곰 함께 읽을 책  (0) 2011.02.25
Posted by Journey.